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로지텍 K480 연결방법 초간단

by 따뜻한열정 2022. 2. 14.

오늘은 로지텍 K480 블루투스 키보드를 내가 사용하는 기기와 연결하는 아주 간단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K480은 안드로이드와 IOS를 구분하여 총 3개의 기기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안드로이드와 윈도우 등을 사용하므로 이 윈도우나 안드로이드 기기를 사용하시는 분은 이 방법을 그대로 따라 하시면 됩니다.

 

로지텍 K480 연결방법 요약

블루투스 키보드 중에서 유명한 로지텍의 K480 제품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실제로 저도 구매해보고 편리함과 사용감에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의 장점은 키보드에 거치대가 있으며, 총 3개의 기기까지 연결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런 점에 이끌려서 이 제품을 구매하실 겁니다. 그런데 막상 구매하고 나서 사용하려고 보면, 정작 어떻게 키보드와 내가 사용하는 기기를 연결해야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정말 간단합니다.

간단하게 핵심을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이해가 잘 안 되시는 분은 사진을 보고 하나씩 따라 해 주시면 됩니다.

 

키보드 블루투스 연결방법

1) 로지텍 K480 키보드 뒷면의 전원을 켠다. 

2) 키보드 오른쪽에 있는 커넥트 버튼을 누른다 

3) 키보드 왼쪽에 있는 번호를 고르자

4) 연결할 기기(모바일 기기 또는 PC)의 블루투스 검색 창에서 'Keyboard K480'을 찾고, 연결을 누르자

5) 연결이 됐다는 메시지가 나오면 끝

 

 

K480 연결방법 자세히

 

1) 로지텍 K480 전원을 켜고 오른쪽 커넥트 버튼을 누른다.

K480 연결방법 첫번째
K480 연결방법 1

K480은 PC(안드로이드, 윈도우)와 맥(IOS)를 구분해서 선택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커넥트 버튼은 내가 사용하는 기기가 윈도우인지 또는 맥(IOS)인지 확인하고 해당하는 버튼을 눌러주셔야 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해당하는 부분에 파란불이 들어올 겁니다.

 

 

2) 내가 등록할 번호를 맞춰준다.

K480 연결방법 두번째
K480 연결방법 2

로지텍 K480은 총 3개의 기기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기기를 번호에 맞춰 등록해 놓으면 앞으로는 전원만 켜고 그 번호에 맞춰두면 자동으로 연결을 시킬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1번으로 태블릿을 2번으로 PC를 3번으로 지정하고 원할 때 버튼만 돌려서 바로 연결을 바꿀 수 있다는 것입니다. 참 편리한 기능이죠?

 

 

3) 블루투스 설정 창을 누르고 K480을 찾아준다.

K480 블루투스 연결 완료
K480 연결 완료

보통 기본 이름은 Keyboard K480으로 되어있을 겁니다. 만약 키보드가 찾아지지 않는다면 키보드 전원이나 기기의 블루투스 작동 버튼을 껐다가 다시 켜보시길 바랍니다. 기기가 검색되면 한번 더 눌러서 연결시켜주면 됩니다.

연결이 완료되면, 키보드를 잘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