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무소음 무선 마우스 추천 - 한성컴퓨터 BM 100

by 따뜻한열정 2022. 2. 14.

가성비 좋은 무소음 무선 마우스를 추천해드립니다. 도서관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위해서 마우스 클릭 소리가 심하지 않은 제품을 찾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제가 직접 써보고 만족한 제품이기 때문에, 저와 같은 이유로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후회하시지 않을 겁니다. 소개해드릴 제품은 한성컴퓨터의 BM100 입니다.

 

한성컴퓨터 BM 100
한성컴퓨터 BM 100

 

저소음 무선 마우스 / 한성컴퓨터 BM 100

 

도서관에서 사용가능한 무선 마우스를 찾다보니 디자인과 성능이 마음에 들어서 구매하게 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된 주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깔끔한 디자인과 적당한 크기

2. 저소음 마우스

3. 블루투스 기능(3개까지 가능)

4. 적당한 가격

 

위의 기능들을 충족하면서, 전자제품 전문 브랜드면서 컴퓨터 제조회사로 알려져 있는 한성컴퓨터 제품이면 사용도 오래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한 6개월 넘게 사용했는데 매우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사진과 함께 각 장점들을 하나씩 알려드리겠습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크기

 

1. 심플한 디자인과 컬러감

한성컴퓨터 BM 100 디자인
한성컴퓨터 BM 100 디자인

디자인이 매우 깔끔합니다. 파스텔톤으로 색깔이 이쁘게 나왔습니다. 디자인보다는 성능이 중요한 전자제품이라지만 기왕이면 디자인도 깔끔한 제품이 좋겠죠. 블랙, 핑크, 민트, 화이트의 네 가지 색상이 있지만 저는 화이트 색상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주로 무선마우스를 태블릿에 연결해서 사용하는데, 제가 사용하는 갤럭시탭S7과도 잘 어울렸습니다.

 

한성컴퓨터 BM 100 색상
한성컴퓨터 BM 100 색상

 

2. 적당한 크기

한성컴퓨터 BM100 크기
한성컴퓨터 BM100 크기
한성컴퓨터 BM100 크기
한성컴퓨터 BM100 크기

이 제품과 비슷한 제품으로 로지텍 마우스 페플이 있습니다. 로지텍도 마우스로 유명한 회사이긴 하지만, 로지텍 제품이 아닌 한성컴퓨터의 제품을 고른 것은 크기 때문입니다. 로지텍 마우스의 경우 크기가 너무 작아서 제 손에는 너무 불편했습니다. 한성컴퓨터 BM100 제품은 제 손에 딱 맞는 사이즈입니다.

 

마우스는 본인 손에 맞지 않는 제품을 사용할 경우 피로감이 쉽게 옵니다. 컴퓨터를 장시간 사용해야하는 경우라면 더욱 자신과 맞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런 면에서 한성컴퓨터의 이 제품은 저와 잘 맞았습니다. 장시간 사용해도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물론 손이 작은 여성분의 경우에는 로지텍 마우스가 적합할 수도 있습니다. 

 

 

무소음에 가까운 저소음

한성컴퓨터 BM 100

한성컴퓨터 BM100은 거의 무소음에 가깝습니다. 미세한 딸각거리는 소리가 나는 데. 숨소리도 들릴 정도로 조용한 곳이 아니라면 일상 소음에서는 전혀 들리지 않을 수준입니다. 보통 도서관에서는 마우스를 클릭하는 소리가 유독 크게 들리는데, 이 제품은 크 찌르는 딸각소리가 아닌 둔탁한 낮은 저음의 클릭 소리가 납니다. 

그래서 도서관에서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블루투스 기능

한성컴퓨터 BM 100 블루투스 연결방법
한성컴퓨터 BM 100 블루투스 연결방법

한성 마우스는 기본적인 무선 마우스와 동일하게 USB를 꽂아서 바로 사용할 수도 있으며, 블루투스를 연결해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장점은 블루투스 연결을 기기 3개까지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노트북과 스마트폰, 태블릿 각각 연결해서 간단하게 사용하는 기기별로 버튼을 눌러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성컴퓨터 BM 100 뒷면
한성컴퓨터 BM 100 뒷면
한성컴퓨터 BM 100 뒷면
한성컴퓨터 BM 100 뒷면

 

그래서 노트북을 사용하다가도 블루투스 채널을 변경해서 태블릿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영상 편집을 하면서 노트북과 태블릿을 둘 다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하나의 마우스를 오고가며 사용할 수 있어서 사용에 매우 편리했습니다.

 

 

맺는 말

 

한성 컴퓨터의 BM 100은 현재 쿠팡에서 만오천원 정도의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비슷한 로지텍 해외직구 제품이 만구천원 정도인 것을 고려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가성비 좋은 저소음 마우스가 필요하다면, 이 한성컴퓨터 BM 100 제품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저의 사용 후기 말고 다른 분들의 구매 후기를 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성컴퓨터 BM100 듀얼 무선 저소음마우스 화이트 (마우스패드 증정)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 클릭 부탁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