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요가 매트 추천 - 다이소 제품

by 따뜻한열정 2022. 2. 14.

집에서 운동하려고 하면 바닥에 깔고 하는 요가 매트가 필요합니다. 매트 없이 운동하면 등이 결려서 운동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번에 집에서 사용하려고 다이소 요가 매트를 구매해봤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쓸만한 제품이라 소개해드립니다. 요가 매트가 필요한데 어떤 제품을 구매하는 게 좋을지 고민하고 있다면, 다이소 요가매트를 구매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다이소 요가매트
다이소 요가매트

 

다이소 요가 매트 후기

 

요즘 코로나 때문에 홈트레이닝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집에서 운동을 하다보면 바닥에 깔고 운동할 요가 매트가 필요한데 요가매트는 비슷한 제품이 너무 많아서 어떤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을지 판단이 안될 때가 있습니다.  정말 전문적으로 운동을 하시는 분이라면 운동 전문 브랜드의 좋은 제품을 사는 것이 더 좋을 수 있겠지만 가볍게 집에서 홈트레이닝을 희망하시는 분이라면 다이소 제품을 구매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듯합니다.

 

다이소는 저렴한 가격에 적당한 성능의 제품을 대체로 제공합니다. 이 요가매트의 장점도 그렇습니다.

5,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적당한 품질을 보여줍니다.

 

제품: 다이소 요가매트

가격: 5,000원

사이즈: 가로 185 X 세로 61cm

매트 두께: 8mm 

 

다이소 요가매트 포장
다이소 요가매트 포장

 

포장을 뜯었을 때, 이상한 냄새가 난다거나 제품에 무언가 묻어있다거나 하는 문제는 없었습니다.  매트를 만졌을 때의 감촉도 괜찮았습니다.

 

다이소 요가매트 실물
다이소 요가매트

 

저는 일부러 8mm 두께의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복근 운동용으로 구매한 것이라 너무 얇은 제품을 사면 바닥에 닿는 느낌이 많이 들 것 같아서 두께가 있는 제품을 골랐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꽤 푹신푹신했습니다. 직접 복근운동을 해봤는데 몸을 적당히 받쳐주는 느낌이라 운동이 바닥에서 할 때보다 훨씬 더 잘되었습니다.

 

다이소 요가매트 고무줄

 

다이소 요가매트 안에 평소 보관 시 용이하도록 묶는 고무줄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운동이 끝난 후에 이 고무줄을 이용해서 묶어두면 돼서 보관이 용이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이지만 그래도 필요한 거는 같이 넣어줍니다.

 

 

맺는말

 

역시 가성비의 대명사 다이소 답게 요가 매트 역시 무난하게 만족스러웠습니다. 앞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정말 운동을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이 아니라면, 가볍게 집에서 운동할 때 필요한 보조 도구로 요가 매트가 필요한 분이라면 이 다이소 운동 매트를 사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굳이 인터넷에서 만원씩 주고 살 필요 없을 듯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