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12

로지텍 K480 연결방법 초간단 오늘은 로지텍 K480 블루투스 키보드를 내가 사용하는 기기와 연결하는 아주 간단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K480은 안드로이드와 IOS를 구분하여 총 3개의 기기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안드로이드와 윈도우 등을 사용하므로 이 윈도우나 안드로이드 기기를 사용하시는 분은 이 방법을 그대로 따라 하시면 됩니다. 로지텍 K480 연결방법 요약 블루투스 키보드 중에서 유명한 로지텍의 K480 제품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실제로 저도 구매해보고 편리함과 사용감에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의 장점은 키보드에 거치대가 있으며, 총 3개의 기기까지 연결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런 점에 이끌려서 이 제품을 구매하실 겁니다. 그런데 막상 구매하고 나서 사용하려고 .. 2022. 2. 14.
요가 매트 추천 - 다이소 제품 집에서 운동하려고 하면 바닥에 깔고 하는 요가 매트가 필요합니다. 매트 없이 운동하면 등이 결려서 운동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번에 집에서 사용하려고 다이소 요가 매트를 구매해봤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쓸만한 제품이라 소개해드립니다. 요가 매트가 필요한데 어떤 제품을 구매하는 게 좋을지 고민하고 있다면, 다이소 요가매트를 구매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다이소 요가 매트 후기 요즘 코로나 때문에 홈트레이닝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집에서 운동을 하다보면 바닥에 깔고 운동할 요가 매트가 필요한데 요가매트는 비슷한 제품이 너무 많아서 어떤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을지 판단이 안될 때가 있습니다. 정말 전문적으로 운동을 하시는 분이라면 운동 전문 브랜드의 좋은 제품을 사는 것이 더 좋을 수 있겠지만 가.. 2022. 2. 14.
무소음 무선 마우스 추천 - 한성컴퓨터 BM 100 가성비 좋은 무소음 무선 마우스를 추천해드립니다. 도서관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위해서 마우스 클릭 소리가 심하지 않은 제품을 찾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제가 직접 써보고 만족한 제품이기 때문에, 저와 같은 이유로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후회하시지 않을 겁니다. 소개해드릴 제품은 한성컴퓨터의 BM100 입니다. 저소음 무선 마우스 / 한성컴퓨터 BM 100 도서관에서 사용가능한 무선 마우스를 찾다보니 디자인과 성능이 마음에 들어서 구매하게 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된 주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깔끔한 디자인과 적당한 크기 2. 저소음 마우스 3. 블루투스 기능(3개까지 가능) 4. 적당한 가격 위의 기능들을 충족하면서, 전자제품 전문 브랜드면서 컴퓨터 제조회사로 알려져 있는 한성.. 2022. 2. 14.
예스 24 북클럽 해지 방법 (PC, 모바일) 예스24 북클럽 가입을 해지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스24 북클럽을 정기 구독을 해지하려고 하면, 어느 탭으로 찾아 들어가야하는지 모를 때가 있습니다. 가입 해지 탭을 찾다가 못찾아서 뒷일로 미뤘다가 다음달 결제까지 나도 모르게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서 PC와 모바일 모두 간단하게 가입 해지 탭을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스24 북클럽 가입 해지 방법 간단 요약 북클럽을 가입하고 나면 yes24 ebook 어플을 이용해서 독서를 하실 겁니다. 그러다보니 북클럽 가입을 해지할 때도 yes24 ebook 어플에서 해지 버튼을 찾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어플는 북클럽 가입 해지 버튼이 없습니다. 어플이 아니라 예스24 홈페이지로 들어가야지만 북클럽 가입을 해지.. 2022. 2. 12.